투어

[카드뉴스] 남도한바퀴, 전남시티투어 5월의 여행지

입력 2023.04.25 18:29 문예송 기자

코로나19 방역수칙 및 마스크 착용 의무화가 해지되면서 그동안 진행되지 못한 행사와 축제들이 이전보다 더욱 커지고 그만큼 관광객들이 늘어나고 있다. 다가오는 5월, 어린이날과 주말이 이어져 있어 황금연휴다. 연휴를 이용하는 만큼 이곳을 방문하는 여행객이 늘어날 것으로 예상된다.


남도한바퀴에서도 올해 새로운 코스로 합리적인 가격에 다양한 관광지를 당일치기로 다녀오는 전남시티버스를 운영 중이다.

남도한바퀴는 전라남도청과 금호고속이 함께 진행하는 전남관광지 광역순환버스로 전라남도 전역을 투어하는 버스다.

여행코스와 전통 5일시장 코스, 2종류로 나뉘는 관광지 투어는 각각의 테마가 있다.


여행 코스는 총 21개 코스로 각 요일마다 3개의 코스를 운행하며, 요일별로 운영하는 여행 코스를 선택 가능하다.

전통 5일시장 코스는 총 5개 코스로 시장에 장이 서는 날을 기준으로 여행 코스 운행하여 각 지역 관광지는 물론 시장 체험 또한 가능하다.

다양한 여행지 중 각 지역의 축제·행사에 발맞춰 전남시티투어로 지역의 특색을 알아가고 더욱 편하게 즐길 수 있는 5월 여행이 될 수 있도록 코스를 소개하고자 한다.

문예송기자 rr3363@mdilbo.com

독자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광주・전남지역에서 일어나는 문화, 여행, 공연 등 다양한 사연과 영상·사진 등을 제보받습니다.
메일 mdilbo@mdilbo.com전화 062-606-7750

투어 주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