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연 전시

국립나주박물관에서 만나는 뮤지컬 '수박수영장'

입력 2023.05.22 15:10 황종환 기자
문화가 있는 날 27~28일 비대면

국립나주박물관(관장 은화수)은 5월 문화가 있는 날을 맞아 가족 뮤지컬'수박수영장'을 27일(토)~28일(일) 0시부터 24시까지 국립나주박물관 누리집과 유튜브 채널에서 비대면으로 진행한다.

가족 뮤지컬 '수박수영장'은 제 57회 한국 출판 문화상 수상 작가 안녕달의 베스트셀러 '수박수영장'을 무대로 옮긴 작품으로 도시와 농촌, 세대·지역 간의 소통을 주제로 가족 간의 진정한 사랑을 담고 있는 공연이다. 붉고 청량한 수박 물, 아이들의 웃음소리, 시원한 소나기 등 여름의 정취를 마음껏 누릴 수 있는 이미지가 곳곳에 배치되어 이러한 원작의 상상력에 섬세한 감동의 스토리를 담아 뮤지컬이 탄생했다.

이번 공연은 한국문화예술회관연합회가 주관하는 '문예회관·예술단체 공연콘텐츠 공동제작·배급프로그램'으로 선정되어 진행된 작품이다. 아이들에게 상상력을 통해 마음의 크기와 자신의 존재 가치를 생각하게 하고, 어른들에게는 잊고 지낸 유년 시절을 떠올리며 부모, 자녀 간 상호 소통을 할 수 있는 계기를 마련할 것으로 기대된다.

국립나주박물관 관계자는 "탄탄한 스토리와 화려한 무대 연출로 관람객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것이므로 많은 관심 바란다."고 밝혔다.

기타 자세한 내용은 국립나주박물관 누리집에서 확인 가능하며, 전화 문의는 국립나주박물관 기획운영과로 문의하면 된다.

나주=황종환기자 h6450909@mdilbo.com

독자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광주・전남지역에서 일어나는 문화, 여행, 공연 등 다양한 사연과 영상·사진 등을 제보받습니다.
메일 mdilbo@mdilbo.com전화 062-606-7750

공연 전시 주요뉴스